살림출판사가 출판한 책 현재 2,287  
살림출판사홈 > 살림의 책 > 분야별 도서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론다 번 지음 | 허선영 옮김 | 2017년 3월 20일
브랜드 : 살림
쪽수 : 272 쪽
가격 : 15,000
책크기 : 139*177
ISBN : 978-89-522-3595-4-03320
• Home > 브랜드별 도서 > 살림
• Home > 분야별 도서 > 경제경영
보도자료 : 9788952235954.hwp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바꾼『시크릿』의 기적을 읽다!”
50여개 언어로 번역된 21세기 최장기 베스트셀러
『시크릿』출간 10주년 기념판
10년 전 출간된 론다 번의 『시크릿』. 저자는 출간 후 지금까지 전 세계 독자로부터 시크릿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기적적으로 바꾸었는지에 대한 수십만 건의 진짜 사연을 받았다. 론다 번은 그중 가장 인상적이고, 마음에 온기를 주며, 용기를 북돋는 이야기를 추려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에 담았다. 각각의 이야기는 돈, 건강, 인간관계, 사랑, 가족, 일 등의 분야에서 원하는 것을 이룬 사람들의 생생함 경험담이다. 이 책에 등장하는 모든 사람은 삶 전체가 가장 아슬아슬했을 때 시크릿 법칙을 문제에 적용하여 인생을 돌파했다. 그리고 누구나 꿈꾸는 인생을 살 수 있다고 입을 모으며 실행 가능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

우주의 법칙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간
진짜 사람, 진짜 이야기!

‘간절히 원하라.’ ‘이미 원하는 것을 가진 것처럼 행동하라.’ ‘원하는 것을 끌어당겨라.’ ‘꿈을 시각화하라.’ … 이제 이러한 메시지를 받으면 많은 사람들은 “또 시크릿 이야기구나!” 하고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다소 과장된 것처럼 보이는 이러한 메시지를 여전히 거부감 있게 받아들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만큼 우리에게 익숙하게 다가오는 이유는 론다 번의 『시크릿』이 출간 후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수백 만 명의 사람들에게 읽히고 그들의 삶을 바꾸었다는 ‘팩트’에 있다. 실제 독자들이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꾼 사연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시크릿 법칙’이 더 이상 허구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모두가 허무맹랑하게 부자가 된 것도 아니고, 아무 이유 없이 어느 날 갑자기 병상에서 몸을 털고 일어난 것도 아니다. 시크릿을 통해 어떤 사람은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았고, 의기소침한 한 노처녀는 반려자를 만났으며, 한 취업준비생은 끊임없이 꿈에 다가가 마침내 원하는 직장을 구했다. 이것은 스스로 아주 작은 소원부터 끌어당기고 그것에 감사할 줄 알았던 바로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이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다시 시크릿’
생각을 바꿔라. 그러면 인생이 바뀔 것이다!

“당신이 시크릿을 처음 접한다면, 이 책을 통해 시크릿 법칙을 어떻게 사용할지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미 시크릿을 알고 있다면, 원하는 것이 가득 차 있는 행복한 삶을 누리기 위해 당신이 실천할 간단한 일들을 되새기게 될 것이다.” 론다 번이 서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이 책은 시크릿을 처음 접한 독자에게도, 시크릿의 기적을 이미 체험한 독자에게도 유용하다. 실제로 이 책을 통해 자신이 경험한 기적을 공개한 한 독자는 오래 전『시크릿』을 읽고 와 닿지 않아서 넣어두었다가 오랜 시간이 지나 생각을 바꾸고 꿈에 다가섰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실질적인 이 책의 주인은 전 세계에서 론다 번에게 기적의 사연을 보낸 독자들이다. 그들 중 일부는 동명의 영화를 보고 그들도 기적의 주인이 되고 싶어서 꿈을 실행하기도 했고, 시크릿 웹 사이트에서 가상 수표를 다운 받은 후 작은 꿈을 이루게 되어『시크릿』을 읽기도 했다. 각각의 동기는 다르지만 그들의 공통점은 스스로 움직였다는 것이다. 이 책을 보면 바로 그들이 ‘어떻게’ 간절히 바랐기에 원하는 것을 이루었는지 알 수 있다.

희망을 잃은 시대에 기적을 체험하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이 경험한 ‘인생을 바꿀 용기’

우울하다. 쉬고 싶다. 더 이상 길이 보이지 않는다. 희망이 없다.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 … 지금 이런 생각에 사로잡혀 있지 않은가? 이 책에 사연을 제공해준 많은 독자도 처음부터 생각을 바꿀 힘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각기 사연은 달랐지만 그들은 희망보다 절망과 친했고, 구원보다 죽음에 가까웠다. 그러나 그들은 한 가지 계기, 시크릿을 통해 다시 꿈을 그렸고(visualize), 어떻게 꿈이 이루어질지 의심하지 않았다. 그리고 더 이상 어린 시절의 나쁜 기억을 복기하지 않았고 자신을 사로잡은 불행을 밀어냈으며 마침내 행복을 되찾았다. 또한 작은 목표를 이룬 후에도 방심하지 않았고, 계속 더 큰 꿈을 소원했다. 그리고 앞으로 원하는 것을 이룰 상황을 대비해 미리 감사한 마음을 품었다. 이것은 허구가 아니다. 전 세계 이웃들이 실제 인생을 바꾼 진짜 이야기다. 그리고 당신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시크릿은 여전히, 끊임없이 당신을 끌어당긴다.
책을 시작하며

나는 어떻게 구하고, 믿고, 받았나: 창조 과정
나는 행복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부유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관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건강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일을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삶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감사의 글
세계 각국에서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
우리는 지난 10년간 받은 편지에서 가장 기적에 가깝고, 희망과 용기를 주는 실제 ‘시크릿 사연’을 모아 이 책을 만들었다. 독자들은 이 이야기를 읽으면서 생각의 한계를 뛰어넘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할 것이다. 이 사연들은 당신이 누구든, 어디에 있든, ‘시크릿’을 사용해 원하는 소망은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보여준다.
(1쪽)

행복은 기분 좋아지는 생각에 모든 관심을 기울이고, 불행해지는 생각을 무시하는 데서 온다.
(43쪽)

지나와 가족은 시각화할 때 매우 강력한 방법을 사용했다. 감각을 ‘전부’ 사용한 것이다. 그들은 꿈에 그리는 집을 보기만 하지는 않았다. 집을 느꼈고 심지어 냄새도 맡았다! 시각화할 때 감각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당신이 상상하고 있는 것을 더 많이 믿을 수 있고, 그러면 더 빨리 실현될 것이다.
(85쪽)

당신의 옷장에 완벽한 연인의 옷을 넣을 공간을 마련해두는 것은 어떤가? 식탁에 2인분 식사를 차리는 것은 어떤가? 아니면 침대 한가운데에 눕지 말고 한쪽으로 누워 자면서 연인이 누울 공간을 만들거나 화장실에 칫솔을 2개 놓는 것은 어떤가? 우주에 당신이 이미 받을 준비가 됐음을 보여주는 행동은 끝없이 많다. 얼마든지 창의적으로 할 수 있다.
(99쪽)

제 삶의 모든 부분이 어느 때보다도 좋아요. 시크릿은 제게 새로운 사고방식과 삶으로 가는 문을 열어줬어요. 제 생일날, 처음 『시크릿』을 들은 지 2년 6개월 만에, 1년에 두 번 하는 검사 결과에서 그토록 오랜 세월 저를 괴롭혔던 궤양성 결장염이 씻은 듯이 사라졌다고 하더군요. 남아 있는 것은 흉터뿐이라고 했어요. 저는 지금 살아온 인생 중 가장 건강하고 가장 행복하답니다.
(129쪽)

시크릿을 연습하기 시작하고 두 달 만에, 저는 으리으리한 회사에 면접을 봤고, 마침내 꿈꾸던 직장에 취직했습니다. 그 회사에 취직하려고 면접을 보는 과정에서 연인으로 늘 바라던 모든 조건을 갖춘 멋진 남자도 만났어요. 드디어 혼자 힘으로 독립해서 늘 꿈꾸고 원했던 삶을 시작할 거예요. 저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내면의 힘을 깨닫지 못한 채 자신을 동정하고 안타깝게 여기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했어요.
(208쪽)

어린 시절의 경험 때문에 우리는 자신을 가치 없는 존재로 여기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자신을 사랑과 존경으로 대하지 않으면, 당신은 우주에 당신이 중요하지 않고 그만한 가치나 자격이 없다고 말하고 있는 셈이다. 따라서 당신을 제대로 대접해주지 않는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나게 될 것이다.
(213쪽)

무엇이든 너무 늦어서 바꿀 수 없는 것은 없다. 너무 낮게 떨어져 다시 올라올 수 없는 상황도 없다. 잃어버린 기회도 없다. 그리고 가장 좋은 소식은 당신이 바꿔야 하는 것은 세상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고,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바꾸면 당신 눈앞에 펼쳐질 상황이 바뀔 것이다. 그러면 사람들을 격려하고 희망을 주는 이야기가 곧 당신의 사연이 될 것이다. 당신을 바꿈으로써 당신은 계속 나아가 진정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
(240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