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slide
살림출판사가 출판한 책 현재 2,470  
살림출판사홈 > 살림의 책 > 전체도서목록
아기 양아! 이제 잘 시간이야!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4)
모 윌렘스 지음 | 홍연미 옮김 | 모 윌렘스 삽화 | 2010년 7월 1일
브랜드 : 살림어린이
쪽수 : 24 쪽
가격 : 9,000
책크기 : 190*228
ISBN : 978-89-522-1412-6-77840
• Home > 브랜드별 도서 > 살림어린이
• Home > 분야별 도서 > 어린이
• Home > 시리즈별 도서 >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보도자료 : It's time to sleep.hwp
칼데콧 상 수상,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시리즈!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베스트셀러!
반복되는 질문과 답을 통한 인지계발 스토리!
그리고 유쾌한 반전을 통해 보여 주는 옳고 그른 잠자기 전 생활습관!

『내 토끼 어디 있어?』『비둘기에게 버스 운전을 맡기지 마세요!』로 칼데콧 상을 수상한 인기 작가 모 윌렘스는 단순한 선과 선명한 색깔의 그림, 재기발랄하고 독특한 스토리로 전 세계의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0-3세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책을 출간했다. 단순한 선과 색만으로 표현된 그림, 반복적으로 전개되는 질문과 대답으로 전개되는 이야기기를 통해 아이들은 쉽고 재미있게 잠자기 전에 해야 할 생활습관을 인지할 수 있다. 야옹이의 동물 친구들은 목욕을 하고, 양치질을 하고, 화장실에서 쉬를 하다가 “이제 잘 시간이야!”라고 이야기하는 야옹이를 만난다. 잘 준비를 하는 친구들을 차례로 만났을 때 야옹이의 표정과 몸짓, 친구들의 행동 하나하나,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되었을 때 당황스러워하는 표정 등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많은 인지발달 책들에서 다뤄지는 단순한 반복 인지 학습과는 전혀 다르게, 반복적이면서도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스토리텔링은 이 책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이야기의 마지막 장면에서 야옹이는 올빼미에게 잘 시간을 알려 주기 위해 말을 건다. 그러나 올빼미는 잠자기 전에 해야 할 올바른 행동을 하고 있지 않다. 야옹이는 올빼미가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을 보고 그냥 가 버린다. 이 부분 역시 모 윌렘스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함이다.

뉴욕 타임스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모 윌렘스의 신작 시리즈!

세 차례나 칼데콧 상을 수상한 모 윌렘스는 독창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그림책을 펴내는 미국의 젊은 작가다. 그의 작품들은 이미 미국에서 부모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신간이 나올 때마다 언론의 호평을 받는 베스트셀러들이다. 모 윌렘스는 한국에서도『내 토끼 어딨어?』와 등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다.
그의 작품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순진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느낌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펜 선을 살린 심플한 그림과 순수하면서도 상상력이 가득한 세계를 가진 캐릭터들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번 시리즈 역시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해, 금방이라도 아이들에게 말을 걸 듯 친근하게 다가온다.
모 윌렘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인지발달 그림책 시리즈는 총 4권으로 출간된다. 이제 막 말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글과 그림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줄거리 소개
보라색 옷을 입은 야옹이가 잠 잘 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잘 시간이라고 얘기를 해 주고 있어요. 야옹이의 친구들은 하고 있던 일을 정리하고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지요. 책 읽기를 마치고, 목욕을 끝내고, 쉬도 다 했어요. 어? 그런데 올빼미는 아직도 모자를 쓰고 있네요? 올빼미도 친구들과 함께 잠을 잘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