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slide
살림출판사가 출판한 책 현재 2,470  
살림출판사홈 > 살림의 책 > 전체도서목록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세트
모 윌렘스 지음 | 홍연미 옮김 | 모 윌렘스 삽화 | 2010년 7월 1일
브랜드 : 살림어린이
쪽수 : 24 쪽
가격 : 36,000
책크기 : 190*228
ISBN : 978-89-522-1413-3-77840
• Home > 브랜드별 도서 > 살림어린이
• Home > 분야별 도서 > 어린이
보도자료 : Cat the Cat SET.hwp
칼데콧 상 수상,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시리즈!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베스트셀러!
반복되는 질문과 답을 통한 인지계발 스토리!
그리고 유쾌한 반전을 통해 전달되는 소중한 가치!

『내 토끼 어디 있어?』『비둘기에게 버스 운전을 맡기지 마세요!』로 칼데콧 상을 수상한 인기 작가 모윌렘스는 단순한 선과 선명한 색깔의 그림, 재기발랄하고 독특한 스토리로 전세계의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0-3세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책을 출간했다. 단순한 선과 색만으로 표현된 그림, 반복적으로 전개되는 질문과 대답을 통한 이야기 전개를 통해 아이들은 쉽게 동물들의 특성과 의성어, 잠자기 생활습관 등을 인지할 수 있다.
이 책은 반가운 친구를 만났을 때 야옹이의 표정과 몸짓, 친구들의 행동 하나하나,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되었을 때 당황스러워하는 표정 등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인지발달 책들에서 다뤄지는 단순한 반복 인지 학습과는 전혀 다르게, 반복적이면서도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스토리텔링은 이 책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다.
더 나아가 이야기의 마지막 장면에서 보여 주는 반전은 소중한 가치와 함께 모 윌렘스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함을 선사한다.


뉴욕 타임스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모 윌렘스의 신작 시리즈!

세 차례나 칼데콧 상을 수상한 모 윌렘스는 독창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그림책을 펴내는 미국의 젊은 작가다. 그의 작품들은 이미 미국에서 부모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신간이 나올 때마다 언론의 호평을 받는 베스트셀러들이다. 모 윌렘스는 한국에서도『내 토끼 어딨어?』와 등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다.
그의 작품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순진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느낌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펜 선을 살린 심플한 그림과 순수하면서도 상상력이 가득한 세계를 가진 캐릭터들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번 시리즈 역시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해, 금방이라도 아이들에게 말을 걸 듯 친근하게 다가온다.
모 윌렘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인지발달 그림책 시리즈는 총 4권이 출간될 예정이고, 현재 2권이 먼저 출간되었다. 이제 막 말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글과 그림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줄거리 소개

1권『야옹아, 야옹아! 얘는 누구니?』
보라색 옷을 입은 야옹이가 친구를 소개합니다. 야옹이는 친구를 정말 좋아해요 깜찍한 야옹이를 따라가면 야옹이가 귀여운 생쥐도, 비둘기 인형을 쥐고 있는 오리도,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물고기도 소개해 줍니다. 어? 그런데 저 이상하게 생긴 괴물을 과연 누구일까요?

2권『누가 누가 하늘을 날 수 있지?』
보라색 옷을 입은 야옹이가 친구들에게 하늘을 날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꿀벌은 윙윙, 새는 파닥파닥, 박쥐는 파드닥 파드닥거리며 하늘을 멋지게 날아갑니다. 그런데 야옹이가 코뿔소에게 하늘을 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거예요. 코뿔소도 하늘을 날 수 있을까요?

3권『강아지야! 넌 어떤 소리를 내니?』
보라색 옷을 입은 야옹이가 친구들에게 어떤 소리를 내는지 물어봅니다. 야옹이의 친구들은 모두 다른 소리를 내지요. 강아지는 멍멍, 병아리는 삐악삐악! 어? 그런데 토끼는 과연 어떤 소리를 낼까요? 야옹이의 질문에 대답을 하면서 차파티 준비를 하느라 분주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4권『아기 양아! 이제 잘 시간이야!』
보라색 옷을 입은 야옹이가 잠 잘 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잘 시간이라고 얘기를 해 주고 있어요. 야옹이의 친구들은 하고 있던 일을 정리하고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지요. 책 읽기를 마치고, 목욕을 끝내고, 쉬도 다 했어요. 어? 그런데 올빼미는 아직도 모자를 쓰고 있네요? 올빼미도 친구들과 함께 잠을 잘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