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출판사가 출판한 책 현재 2,294  
살림출판사 홈 > 살림의 책 > 작가소개
게리 채프먼
주요저서
미운 남편과 행복하게 사는 법
작가소개

게리 채프먼 Gary Chapman

50년에 이르는 결혼 생활과 40년이 넘는 상담 경력에서 비롯된 통찰력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상담가. 내담자가 처한 문제의 원인을 밝혀내는 데 그치지 않고, 어떻게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지를 제대로 말해 줄 수 있는 상담가로 명망이 높다. 70세가 넘은 나이임에도 미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지를 돌면서 결혼과 가정, 인간관계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영어판만 500만 부가 넘게 팔리고 36개가 넘는 언어로 출간되었으며, 매년 연간 판매 부수가 늘어나는 기이한 책 『5가지 사랑의 언어』 외에 30권에 가까운 책을 썼다. 『5가지 사랑의 언어의 결혼 생활 실전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책 『미운 남편과 행복하게 사는 법』에서 저자는, 사람들이 흔히 간과하지만 반드시 결혼 생활의 기초로 삼아야 할 삶의 원리를 제시하고, 결혼 생활의 문제를 지혜롭게 극복하는 방법을 풍부한 실제 사례를 통해 들려준다.

무디 성경학교와 휘튼 대학을 졸업하고 웨이크포레스트 대학에서 인류학으로 석사학위를,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결혼 및 가정생활 컨설턴트사’ 대표이며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세일럼의 갈보리 침례교회 협동목사이다. 아내인 캐롤린과 자녀 둘, 손자 둘을 두고 있다.